본문 바로가기
Life

그냥 일요일 잠시 휴식 기록

by ssameocean 2021. 10. 17.
반응형

스타필드에 왔다.
아이와 아내는 키즈 카페에 갔다.
아내가 나를 위해서인지
아이와만 키즈카페에 들어갔다.

고마워~
(ㅋㅋ 자상한 남편인척. 소오름 ㅋㅋ)

아무튼 2시간 동안 시간이 생겼는데
쇼핑에 관심이 별로 없는 나는
돌아다닐 때가 별로 없다.

캡슐커피 좀 구매하고.
맥북이랑 아이패드 에어를 좀 보고.
사지도 않을건데
어떤 제품이 지금 나에게 더 적합한지
판단해보았다. ㅋㅋ
견물생심이다.
빨리 자리를 뜨고
앉아서 여유롭게 시원한 커피를 마시며
핸드폰이나 해야지결심하고
카페를 찾아다녔다.

으아닛


사람이 왜이리 많은 것인가...
카페에 빈자리는 커녕 줄을 서있다.

1충에서 3층까지 한번 훓고 빈 카페 발견 후
커피를 마시면서 멍때리다
블로그를 쓰고 있다. ㅎㅎㅎ

카페 찾느라 시간 다 썼넹.


정말 아쉬운 건 주말도 끝나간다.

글을 쓰다보니 키즈카페 끝날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다.
남은 시간 조금 더 멍을 때린 후
남은 미션을 하러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