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sets/FLR & SGB News

송버드(SGB) 업비트 에어드랍 지원 및 기타 거래소 지원 여부 확인 방법/빗썸추가

by ssameocean 2021.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업비트에서 송버드(SGB) 에어드랍 공지를 올렸네요.

업비트 SGB 에어드랍 공지

에어드롭을 해줄 예정이며,
일정 및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할 것으로 보이네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업비트에서 XRP 스냅샷을 찍지 않았을까
추측해보는데요.
마음 졸이며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도 꽤 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좋은 소식인 듯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2184

송버드(SGB) 네트워크가 플레어 네트워크를 위한 테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네트워크인 것은 알고 계시죠?
플레어 네트워크 측에서 플레어 네트워크 메인 넷 론칭 후 더 이상 개발을 안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주지 시켜주고 있네요.

에어드랍의 정확한 일정은 안나와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에어드랍 일정의 플레어 네트워크 정상확인 후 준다는 것은 송버드 네트워크를 잘 못 표현한걸까요?
아니면 진짜 플레어 네트워크를 이야기하는 것일까요?

다른 거래소와 다르게 EXFI를 위한 스냅숏 이야기가 없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기타 거래소 SGB 지원 여부

FTSO.AU 는 데이터 프로바이더 중에 하나인데요.
사이트에서 거래소 지원 여부에 대해 업데이트해주고 있습니다.

캡처한 사진인데요.
트위터를 통해 제보를 받아서 그런지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것 같습니다.

업비트 지원 공지가 나온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빨리 업데이트되었네요.

Cofirmed : 에어드롭 지원 확인
Considering : 고려중
No Intention : 의도 없음(설마 에어드랍 안 한다고 밝혔다는 것인가요?)
No comment : 응답 없음

국내 거래소 중 빗썸과 코빗이 노코멘트에 적혀있는 것이 눈에 띄네요.
프로빗도 국내 거래소였던가요.

해외 거래소를 포함하여 많은 거래소의 지원 여부 정보가 업데이트되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ftso.com.au/flare-network/2021/07/26/songbird-canary-network-sgb-airdrop.html

Songbird Canary Network & SGB Token Airdrop      Flare Network

We’re communicating with as many exchanges as possible, encouraging them to distribute your $SGB tokens.

www.ftso.com.au


감사합니다.


추가사항
빗썸에서도 에어드랍 관련 공지 올렸네요.

https://cafe.bithumb.com/view/board-contents/1642292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 Bithumb 카페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 Bithumb 카페 사이트 입니다.

cafe.bithumb.com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라네요.
국내 대형 거래소 중 1개소 남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