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라이프 혜택 사용 - 이마트, 네이버 멤버십, 교보문고

반응형

대한항공에서 메일이 왔다.

언제 어떻게 모은지도 모르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일부가 올해 안에 소멸된다는 내용이었다.

이 메일 예전에도 여러번 받았던 것 같은데

뭘 쓸때가 있겠어? 이러면서 무시했던 것 같은데

얼마 안 되면 해지나 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다.

 

올해 12월까지 6천 마일 정도가 소멸된다는 내용이었다.

뭐 역시 어디 비행기도 안탈 것 같은데 쓸 곳이 있겠어?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라이프란 항목이 있었다.

 

 

라이프 혜택

이마트 1만 원 할인권, 네이버 멤버쉽 이용권, 교보문고 1만원 바우처 혜택이 있었다.

 

개략적인 내용을 정리했는데, 유의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직접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자.

  • 이마트
    • 1,400마일을 차감  ▷ 이마트 상품 1만 원 할인권 (1장씩 발급)
    • 최종 구매가 7만 원 이상 구매 시 1회 할인 적용 가능 (1일 1회, 구매 건당 바우처 1장)
  • 네이버
    • 600마일을 차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월간이용권을 이용 (매월 1회 발급)
    • 입력하신 본인의 네이버 ID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월간이용권이 제공
  • 교보문고
    • 1,400마일 차감하여 10,000원 도서 바우처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1장씩 발급 가능 / 유효기간: 발급일로부터 1달)
      2024.08.26~2024.09.30 마일리지 할인(1,400마일 → 1,200마일) 진행 중
    • 온라인 교보문고에서만 사용 가능
    • 도서, eBook, 음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건당 1장의 바우처를 사용

이마트, 교보문고 기준으로 1,400마일당 1만 원이니까

마일당 7원 정도인가?

생각지 못한 마일리지 혜택을 볼 수 있었다.

 

일단 이마트는 오프라인 대상인 것 같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아직 고려해보지 않았고,

교보문고는 온라인 사용 바워처여서 

구매예정인 책도 있고 해서 바로 사용해 보았다.

 

사용방법도 친절하게 적혀있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다.

 

8, 9, 10, 11, 12월 남았으니까 필요할 때마다 써야겠다.

(교보문고는 1달에 1번 발급이란 말이 없는데 필요할 때마다 발급이 가능한걸지...

나중에 쓰게 된다면 글을 수정하도록 하겠다.)

올해가 지나도 남아있던 마일리지까지 탈탈 털어서 사용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