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애드센스 신청 하루 만에 승인

by ssameocean 2020. 3. 20.
반응형

 

 

 

그냥 얼떨결에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하루 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메일 알람이 있어서 혹시? 하고 눌러보았더니

축하한다고 메일이 와있네요.

3월 19일 애드센스 접수
3월 20일 애드센스 승인

제가 접수했을 당시 블로그 상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ssameocean.tistory.com/62

애드센스 신청

방금 얼떨결에 애드센스를 신청해버렸습니다. 애드센스를 신청할 생각은 있었지만 "아직은" 애드센스를 신청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티스토리를 하기 전에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했었고, 애드포스트를..

ssameocean.tistory.com

애드센스 승인 조건으로
이야기되는 것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글자 수 1500자 이상
-"~니다."로 끝나는 문장
-이미지 위주보다는 글이 들어간 글
등 등 말하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충 위와 같습니다.

저는 너무 연연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글자 수를 세어본 적도 없고,
엄청 짧은 글들도 있고
구어체로 쓴 글들도 다수 있습니다.
(당장 신청할 마음이 없었어서...)
그래도 전체 글의 2/3 이상은
꽤 긴 글에 문어체로 작성되어있을 듯합니다.(?)

돌고 있는 내용이 정확히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애드센스 도전에 글이 짧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게시글을 좀 더 작성해서 평균치를 올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드센스 꼬꼬마의 추측이었습니다. ㅋ)

이제 슬슬 광고 다는 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아직은 여전히 광고다는 것보다
방문자수가 더 걱정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