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sets/etc.

제페토 내 아이템 내가 사서 입어보기

by ssameocean 2021. 9. 18.
반응형

몇 개 만들어본 제페토 패션 아이템
내가 산거 한 개 빼고 도통 판매가 안된다. ㅎㅎ

아이템 수가 어마어마해서
리스트에 보이지도 않을 것 같다.


화려한 것들을 좋아하던데
너무 무난하게 만들었나?
그걸 떠나서 나만해도 아이템이 뭐있는지 보면
아이템 수가 너무 많아 찾기 버겁다.

제페토에는 스타일이란게 있는데
자신의 패션스타일을 뽐내는 SNS같은 거다.
스타일에라도 올려볼 참으로
내가 제작한 아이템들을 직접 사봤다.
1200원 들서  ZEM 14개를 구매해서
치마빼고 전부 사보았다.




하지만, 내가 제작한 아이템들이 서로
매치가 되지 않아서 일단 무난한 옷에 양말만 올려보기로했다.


양말이 잘 나올 것 같은 포즈들을 골라서 올렸다.
ㅎㅎ


좀 팔리는 것 보고싶다. ㅎㅎ
내가 아무리 제페토를 거의 안했다한들
이렇게 안팔릴지는 몰랐다.
2개밖에 안팔렸다니...
너무 못만들었나 ㅋㅋ

판매 집계를 가보니 아직 내가 산게 집계가 안되었다.
하루전날까지만 집계가 되는듯?
언젠가 다른 캐릭터가 내가 만든 것을 입은 걸 보게되길 바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