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TIP/Item

엉덩이탐정 슬라이딩 퍼즐

by ssameocean 2020. 10. 1.
반응형

얼마 전
슬라이딩 퍼즐을 해외배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냥 포털에서 검색해서
슬라이딩 퍼즐 검색했더니 나오는 업체였어요.
아마존에서도 검색해봤더니
그냥 포털에서 찾은 곳에서 사는 게 더 저렴 ㅎ

예전 저 어릴 때는 슬라이딩 퍼즐이 많았는데
요즘은 거의 안보이네요.
판매하고 있는 제품도 거의 없었습니다.
저렴한 것 몇 개와 숫자로 된 것 정도?
해외배송이라 좀 망설였는데
다른 제품에 비해 그림이 가장 예뻤고
단단해 보였습니다.

 

구매이유

슬라이딩 퍼즐을 구매한 이유는
아이가 이미 집에 있는 판퍼즐은
어느 정도 잘 맞출 줄 알고
판 퍼즐과는 다른 방식으로 퍼즐을 맞춰야 하는
제품을 사주고 싶었습니다.

판 퍼즐보다는 한번 더 머리를 쓴다고 생각했어요.
판 퍼즐은 그림을 생각하며 그림의 모양이나,
색상 등 디테일로 퍼즐을 맞추지만
슬라이딩 퍼즐은 그림을 보고
퍼즐을 어떻게 이동시켜야 하는지 생각해봐야겠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머리를 좀 더 굴려보라고 ㅎㅎ


마침 몇 개 없는 종류 중에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였고
9개 타일이라 그리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다 맞추고 고정해주는 장치가 분리되지 않고
일체형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구매리뷰

배송은 뭐 해외배송이라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일부러 아이에게는 도착하는 날 말해줬어요. ^^;

그림 뚜렷하고 단단하고 귀여웠습니다.
아이도 엉덩이 탐정 보고 좋아했고요.
아이에게 퍼즐 맞추는 법을 설명해줬는데
아이가 퍼즐 맞추면서 말만 잘 따라 하는 ㅎㅎ
"얘를 일로 보내고, 얘를 빼줘야 그림이 맞겠지?"
그런데 그림은 안 맞음 ㅋㅋ


몇 번 같이 했는데
아직 좀 어려운가 봐요.
시간 날 때마다 같이 퍼즐을 맞춰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