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TIP/Item

고고버스 자이언트고든 리뷰 및 일기

by ssameocean 2020. 9. 27.
반응형

독감 예방접종을 맞은 오늘
아이에게 장난감을 사주었습니다.
사준 장난감을 간단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장난감은 계속 사주고 있었지만 ㅎㅎ
오랜만에 장난감에 대해서 써보네요.


구매 일기


일단, 오늘 아이가 독감 예방주사를 맞아
펑펑 울었습니다.
완전 애기때는 안 울더구먼 ㅎㅎ
사실 주사 맞으러 가기 전에 먼저
주사 맞고 마트 가서 장난감 사주기로 제안을 하긴 했었죠.
그래도 주사는 싫었는지 맞기 전까지는 괜찮았는데
맞자마자부터 펑펑 우네요. ^^

마트가서 장난감을 같이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아이가 장난감 고를 때
그동안 가지고 싶어 하던 거 안 고르고
전혀 생각지 못한 장난감을 보자마자 산다고 하는 경우가 꽤 있어서
잘 둘러보고 결정하자고 하였습니다.

오늘은
카봇이나 비슷한 것 고를 줄 알았는데
쓱 보더니
키키 묘묘 구조대, 옥토넛 탐험선,
고고 버스 자이언트 고든을 지목하였습니다.
한 개만 고를 수 있는 것이라고 상기시켜주니
조금 생각하더니
고고 버스를 선택합니다.

이제 골랐으니 다른 곳 더 둘러보고
맘에 들면 이걸로 사자고 약속하고
매장을 둘러보았는데
고고 버스가 제일 맘에 들었나 봅니다.
다시 돌아가서 물건을 들고
장 보고 있는 엄마와 다시 만나서 계산 ㅎ

아이에게 이 장난감 어디가 좋냐고 물어보니
여러 개가 들어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ㅋ
한 개만 들어있는 것보다 좋다고
가격은 3만 9천 얼마였습니다.

사실 아이도 저도 모르는 캐릭터라
아 장난감을 사게 될 줄 몰랐는데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장난감리뷰

이제 장난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혹시 많이 기다리셨나요? ㅋㅋ


박스샷

박스 샷입니다.

장난감은 이미 빠저 있습니다.
차에서 개봉을 허였기 때문에...
6개의 자동차, 비행기 등이 합체를 해서 로봇이 됩니다.

우측 하단에 경고가 있네요.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다네요.
플라스틱이니 어쩔 수 없을 것이고
애초에 아이가 입에 잘 물건을 안 넣고
입에 넣는 것은 항상 조심시키고 있어서...
목욕탕에는 장난감 잘 가지고 들어가는데
못 가지고 가게 하면 될 듯합니다.


6가지 고든 비히글(vehicle??) 합체랍니다.
사실 가격보고 기대 안 했는데
합체 튼튼합니다!
막 오래 써본 것은 아니지만
결합 잘되고 튼튼하게 결합되네요.
만족합니다. ㅎㅎ

근데... 이 아이들 뭐라 불러줘야 할지...

동봉된 종이로 기지 배경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 기지 배경도 있네요. ㅎㅎㅎ


기지 만들기

풀이나 테이프로 붙여 기지 배경을 만들 수 있어요.
붙이기 전 모습입니다.
아이가 보더니 문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하여서
문을 개폐 가능하도록 추가 작업하였습니다.

뚫어버려 ㅋㅋ

그리고 윗부분에 테이프 부착해주면
기지 문이 열렸다 닫혔다 합니다.

기지 밖으로 나오는 모습입니다.


장난감 캐릭터

Full Shot

아마도
경찰차, 경찰 비행기, 경찰배, 구급차, 소방차, 스쿨버스(?) 구성인 듯합니다.


변신/합체

개별 변신은 잘 시키는 것 같고

합체는 혼자 하기 좀 버거운 듯합니다.
머리와 몸통 빼고 분리는 잘합니다.

합체를 다하고 세워봤는데
뒤로 넘어가는 겁니다!
순간
아... 역시 조립완구는 좀 그런가라고 생각하는 순간

발 뒤꿈치를 세우라는 글이 보이네요. ^^
뒷꿈치 세웠더니 로봇 잘 서있습니다.

합체한 것 은근히 귀엽고 멋있네요.



만족합니다.
아이도 잘 가지고 놀고
특히 뭔가 단단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